입찰건명2019년 환경미화관리 근로자 파견 용역
공고번호19-03-01
요청부서경영지원담당
공고일시2019-03-13 14:00
입찰신청 마감일시2019-03-20 14:00
입찰방법방문
낙찰방식최저가 낙찰제
투찰 및 개찰일시2019-03-20 14:00
투찰 및 개찰장소동두천드림파워(주) 2층 중회의실
입찰참가자격(기타)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나.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한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를 득한 업체
다. 최근 5년 이내 1년 이상 단일건물 기준 연면적 50,000㎡이상의 청소실적을 보유한 업체

※ 건물위생관리업 신고증,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증, 용역실적증명서 제출 必
비 고-
첨부서류안내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통.
나. 입찰참가자격요건증명서류
○ 용역실적 증명서(당사 소정양식) 1통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 당사 소정양식) 각 1통
○ 법인등기부등본 1통(개인사업자의 경우, 아래 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으로 대체)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통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통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인감도장 날인) 및 재직증명서 각 1통(신분증 지참)
○ 입찰등록자(대리인) 신분증(당사 소정양식) 1통
○ 청렴계약 이행각서(당사 소정양식) 1통

※ 입찰서는 입찰참가를 통보받은자에 한해 입찰집행 일시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는 입찰신청 마감일시(2019년 3월 20일 14시)까지 방문하여 접수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첨부파일2019년 환경미화관리 근로자 파견 용역 공고.pdf (84.4KB)입찰참가신청서.hwp (18KB)용역계약일반조건.pdf (143.3KB)2019년 환경미화 근로자파견계약 과업지시서.pdf (138.2KB)2019년 환경미화 근로자파견계약 특수조건.pdf (121.3KB)사용인감계.pdf (29.7KB)입찰등록자(대리인) 신분증.pdf (32.4KB)용역입찰유의서.pdf (85.8KB)입찰서.hwp (14KB)청렴계약이행각서.pdf (67.2KB)